메인페이지에서 문의
오늘본 매물이 없습니다
즐겨찾기 시작페이지로
로그인 | 회원가입 | 이용안내 | 고객센터 모바일버전은 모바일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 sns로그인
공지사항
7
이용안내
7
질문과답변
8
FAQ게시판
7
입점/제휴문의
9
예약관련문의
9
자유게시판
21
심리테스트
12
포토갤러리
25
추천테마여행
24
진행중인이벤트
9
특별이벤트
8
당첨자발표
8
이벤트후기
12
현재접속자
펜션닷컴 > 고객센터 > 이용안내 >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작성자     test 작성일    2014-05-17 13:42:30
추천수     109 조회수    542
제목    제한적 본인확인제 화면에서 실명을 입력했는데 회원정보를 수정하라고 나옵니다.
제한적 본인확인제 화면에서 실명을 입력했는데 회원정보를 수정하라고 나옵니다.

회원님의 회원정보를 수정하셔야 실명확인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이 가입 시에 입력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올바르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실명확인을 위해서는 회원정보를

수정하셔야 합니다.회원정보 수정을 하시려면 고객센터로 [팩스]나 [E-mail문의]중 편하신 방법으로 아래 정보와 함께 신분증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내용을 확인한 후 회원정보 수정 및 실명확인을 해 드립니다.

 

1.E-mail문의


 1) 꼭 기재하실 개인정보 
 

 ① 고객님의 ID, 성명, 주민등록번호, 문의 내용, 회신 가능한 이메일주소

 

 2) 신 분 증


 ① 성인의 경우 : 주민등록번호와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또는 운전면허증/여권 사본

 

* 주민등록번호와 주민등록증 발급일자를 보내 주실 경우에는 행정자치부의 주민등록증 진위 확인 서비스 (

고객님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www.egov.go.kr)를 통해


추천  소스보기  목록 
다음글 : 아이디를 해지하고서 즉시 가입은 안 되나요? (2014-05-17 13:42:30)
전체목록
번호 첨부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회원정보에 궁금하신 사항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test 2014-06-02 112 460
 7 이용중 불편한 사항 발생시 참고하세요 해피모텔 2014-06-02 133 603
 6 회원가입 후 개명을 하여, 네이버의 회원 정보에서... test 2014-06-02 131 1309
 5 임시 비밀번호가 메일로 오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test 2014-05-27 107 699
 4 본인의 올바른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해도 실... test 2014-05-27 118 592
 3 본인이 가입하지 않은 아이디가 있는 경우엔 어떻... test 2014-05-24 112 807
 2 아이디를 해지하고서 즉시 가입은 안 되나요? test 2014-05-17 119 591
 1 제한적 본인확인제 화면에서 실명을 입력했는데 회... test 2014-05-17 109 542
1